라마르 지식IN
L a m a r I s u c l I n I c
Q. 질문
윤곽3종수술하고 한달뒤에 울쎄라 받아도되나요?
A. 답변
안녕하세요 울쎄라 리프팅 16년 노하우를 자랑하는 라마르 이수점 김봉철 대표원장 입니다.
윤곽3종 수술 한달 후에 붓기가 어느정도 회복되었다면, 울쎄라 시술이 가능합니다.
윤곽 수술 후의 경과와 붓기에 따라 한달 후에 울쎄라 시술하기 힘든 경우도 있으니, 얼굴 상태 확인 후에 결정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울쎄라 시술 부위와 샷수에 따라 가능여부가 결정될 수도 있습니다. 붓기가 걱정되는 경우, 울쎄라 시술 당일 붓기를 예방해주는 관리를 함께 받으면, 시술 후 붓기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라마르이수점은 실리프팅과 초음파리프팅 시술에 관한 풍부한 경험과 연구 실적을 바탕으로 고객님들께 장기적인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문의 바랍니다.
02)537-8575~6
010-4335-8575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라마르 이수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