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진료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상담

L a m a r I s u c l I n I c

[리프팅] 울쎄라 600샷이랑 300샷이랑 차이 많이 나나요?

김*호 댓글 1건 조회 5,410회 작성일 24-06-17 10:00

얼굴 전체를 다 받아보고 싶은데요

울쎄라 300샷이랑 600샷이랑 효과면에서 차이가 많이 나나요?

300샷이랑 두번하는게 좋은지

한번할때 샷수를 많이해서 600샷으로 하는게 효과가 좋을지 궁금해요

댓글목록
  • 라마르이수 작성일

    [질문내용]

    얼굴 전체를 다 받아보고 싶은데요

    울쎄라 300샷이랑 600샷이랑 효과면에서 차이가 많이 나나요?

    300샷이랑 두번하는게 좋은지

    한번할때 샷수를 많이해서 600샷으로 하는게 효과가 좋을지 궁금해요

    --------------------------------------------------------------------------------------------------------------------------------------

    안녕하세요 라마르 이수점에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통 이마에서부터 이중턱까지의 범위를 울쎄라 시술 시 얼굴 전체라고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울쎄라 시술 시 샷을 주입할 때 한 샷, 한 샷의 간격을 촘촘하게 시술하기 때문에
    얼굴 전체의 범위를 했을 때 한 번 시술 시 기본 600샷은 하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00샷을 자주 받으시는 것보다 한 번 시술 받으실 때 600샷을 받으시는 쪽으로 추천드리며,
    다음 시술 받으시는 간격은 8개월~10개월 후가 제일 적기 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02)537-8575~6, 또는 카카오톡: 라마르이수점/ 010-4335-8575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김*호 5411 06-17
10248 신*연 1123 05-28
10247 이*민 1133 05-16
10246 김*은 988 05-03
10245 김*희 929 04-23
10244 유*민 3546 04-12
10243 구*인 1613 03-28
10242 손*진 1157 03-18
10241 최*연 988 03-12
10240
[피부] 제모 문의 댓글답변완료
김*환 4 03-02
10239 김*지 2387 02-27
10238 김*연 996 02-20
10237 박*연 1512 02-15
10236 김*은 1077 02-13
10235 이*진 1582 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