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진료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상담

L a m a r I s u c l I n I c

[리프팅] 울세라리프팅이랑 레이저토닝이랑 어떤걸 먼저 하는게 좋나요?

김*은 댓글 1건 조회 987회 작성일 24-05-03 09:38

제가 피부잡티도 있는편이라서 레이저토닝도 생각중인데요

울쎄라리프팅이랑 피부토닝이랑은 어떤걸 먼저 해야되는걸까요?

토닝 받는 중간에 울쎄라를 해도되는건지 아니면 두개를 동시에 못한다면 어느정도 간격을 두고 해야되나요?

이수역피부과들 중에서 찾아서 하고싶은데 한곳에서 하고싶어서요

댓글목록
온라인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249 김*호 5410 06-17
10248 신*연 1123 05-28
10247 이*민 1133 05-16
열람중 김*은 988 05-03
10245 김*희 929 04-23
10244 유*민 3546 04-12
10243 구*인 1613 03-28
10242 손*진 1157 03-18
10241 최*연 988 03-12
10240
[피부] 제모 문의 댓글답변완료
김*환 4 03-02
10239 김*지 2387 02-27
10238 김*연 996 02-20
10237 박*연 1512 02-15
10236 김*은 1077 02-13
10235 이*진 1582 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