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진료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상담

L a m a r I s u c l I n I c

[레이저리프팅] 울세라 문의요

김*지 댓글 0건 조회 1,347회 작성일 20-03-07 11:48

안녕하세요.
30대 후반입니다.
제가 탄력때문에 고민이어서 인터넷 검색해보다가 잘하신다고 지인분께 추천받아서
상담글 남깁니다.

심부볼이 쳐졌는데 울세라 받으면 쳐진게 좋아지나요?
많이 아프다는 글도 봐서 통증은 어떤가요
많이 아프지않으면 받아보고 싶네요
비용도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49 김*김 2255 04-01
9948 라*르 1473 04-03
9947 시*후 1330 03-18
9946 라*르 1458 03-19
9945 안*정 2112 03-10
9944 라*르 2379 03-10
열람중 김*지 1348 03-07
9942 라*르 1770 03-07
9941 네*정 997 02-29
9940 라*르 970 02-29
9939 방*리 2156 02-28
9938 라*르 2440 02-28
9937 예*지 1370 02-26
9936 라*르 1363 02-26
9935 황*미 2115 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