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진료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상담

L a m a r I s u c l I n I c

[비만] 지방분해 주사 문의요~

김*진 댓글 0건 조회 1,578회 작성일 20-04-17 10:19

복부살을 빼고 싶은데 지방분해주사는 몇번 정도 해야 효과있나요?
받을때 많이 아픈가요?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79 모*모 3 05-06
9978 라*르 5 05-06
9977 송*재 2 05-04
9976 라*르 1 05-06
9975 주*라 1 05-01
9974 라*르 1 05-02
9973 지*이 2332 04-29
9972 최*자 2534 04-29
9971 현*수 1540 04-22
9970 라*르 1571 04-22
열람중 김*진 1579 04-17
9968 라*르 1531 04-17
9967 미*미 1658 04-16
9966 라*르 1487 04-16
9965 김*정 13 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