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진료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상담

L a m a r I s u c l I n I c

[기타] 탄력쳐짐 고민입니다. 30대 중반이구요

라*라 댓글 0건 조회 1,749회 작성일 20-09-02 13:10

안녕하세요

제가 얼굴에 살이 많고 턱라인쪽 살이 쳐지고 있는데 이럴땐 슈링크를 받아야 하나요? 울쎄라를 받아야 하나요?

그리고 윤곽주사를 같이 해야할지 뭘 먼저 해야할지 고민이에요 ...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024 1*1 0 09-03
10023 1*1 1 09-03
열람중 라*라 1750 09-02
10021 라*르 1807 09-02
10020 이*주 2 08-26
10019 라*르 3 08-26
10018 어*현 1 08-13
10017 라*르 1 08-13
10016 김*숙 1 08-09
10015 라*르 2 08-10
10014 김*숙 0 08-09
10013 박*수 2 08-04
10012 라*르 4 08-04
10011 곽*현 2 07-31
10010 라*르 2 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