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진료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상담

L a m a r I s u c l I n I c

[기미/잡티/점] 비립좀 제거요

최*룡 댓글 1건 조회 2,166회 작성일 19-12-24 19:55

비립좀 제거 할려하는데요 가격이랑 몇일후 세안이나 일생생활할수있는지요 하고나서 흉터 ? 자국같은거 몇일정도 지나야 다없어지나요???
댓글목록
  • 라마르이수 작성일

    질문내용

    비립좀 제거 할려하는데요 가격이랑 몇일후 세안이나 일생생활할수있는지요 하고나서 흉터 ? 자국같은거 몇일정도 지나야 다없어지나요???

    ---------------------------------------------------------------------------------------
    안녕하세요~
    사당동피부과 라마르이수점에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립종제거는 기본 1만원이시며 크기가 크시면 크기별로 비용은 달라지실 수 있습니다.

    보통 치료후 재생테이프는 1주일정도 붙이고 계시면 되시고

    재생테이프 붙이시면 세안과 일상생활 지장은 없으십니다^^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02-537-8575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온라인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174 정*미 3 08-07
10173 라*수 3 08-08
10172 박*경 1 08-03
10171 라*수 3 08-04
10170 이*희 1 07-25
10169 라*르 2 07-25
10168 정*형 2 07-22
10167 라*르 2 07-23
10166 라*란 1 07-17
10165 라*르 2 07-18
10164 최*원 2 07-09
10163 라*르 1 07-12
10162 유*진 3 06-19
10161 라*르 6 06-20
10160 정*미 1 06-18